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I 프로필 무료 어플, AI 프로필 무료, AI 증명사진 무료

by beria 2024. 1. 14.
반응형

AI 프로필 무료 어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래 이미지는 무료 어플로 만들어본 프로필 이미지예요.
저랑 비슷하나구요? 
아주 미~~~ 세하게, 저~~~~ 만 알아볼 정도의 비슷한 부분이 존재하긴 하네요.

AI 프로필 무료 어플

 

AI 프로필 무료 어플

 
이 프로필 사진을 보면서 느낀 생각은!
 
"머리 스타일을 저렇게 해볼까?"
"화장을 저렇게 해볼까?"
 
사실 전 긴 머리인데 머리스타일이 다양하게 나와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다양한 이미지스타일로 제작할 수도 있어서 추천!
 
이미지가 살짝.. 아니 많이..ㅎㅎ 다른듯하지만 무료니까~
한 번쯤 만들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 소개해드려요.
 

 

AI 프로필 무료 어플
AI 프로필 무료 어플

 
 
당..당신은.. 누구시죠? ㅎㅎ


어쨌든 이 신기한 어플은 에이닷이라는 어플인데요.
SK Telecom에서 만든 어플이에요.
 
전 KT를 사용하고 있지만 AI프로필 만드는 데는 별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다른 좋은 기능도 많던데 다른 통신사 사용자도 사용가능한지 확인해 봐야겠네요.

1. 에이닷을 검색 후 다운로드!

AI 프로필 무료 어플

 

2. 하단 메뉴에서 앱 클릭!

홈 화면에서 하단메뉴의 앱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포토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AI 프로필 무료 어플

3. AI 프로필 PRO or AI 모션프로필 클릭!

AI 프로필 PRO이 조금 더 연예인 프로필처럼 나온다고 보시면 돼요.
둘다 해보시는 걸 추천!

 

4. AI 프로필 만들기 버튼 클릭!

AI 프로필 무료 어플

 

5. 사진 업로드(정면, 동일인물, 1인셀피)

AI 모션프로필 만들기는 사진 5장~20장까지 선택할 수 있고,
AI 프로필 PRO는 최대 5장까지 선택할 수 있어요.
최대한 많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잘 섞어 최대한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AI 프로필 무료 어플

 

6. 프로필 스타일 2가지 선택 (모션 프로필의 경우)

AI 프로필 무료 어플

6. 프로필 스타일 1가지 선택 (AI 프로필 PRO 의 경우)

 

7. 완료(AI 프로필 PRO 5분, 모션 20분 기다리기)

잠시 어플을 닫아놓고 다른 일을 해도 돼요. 완성되면 AI 프로필 PRO는 5분, 모션 프로필은 20분 후에 푸시알림이 와요.
8시간마다 1회 생성이 가능하니 또 다른 사진을 만드시려면 각각 8시간 기다렸다가 만들면 돼요.
괜찮아요~ 공짜니까요~ 기다릴 수 있어요.

 

 
 

제 이미지로 다시 PRO 프로필을 만들어봤는데요.
지난번이랑 결과는 비슷하네요.

AI 프로필 무료 어플

 
 

그리고 AI 모션 프로필로 아들이미지도 만들어봤는데요.
헉...
이런...
역시 아이들은 피부도 좋고 얼굴형도 모나지 않아서 일까요?
정말 거의 비슷하게 나왔네요.
깜짝 놀랐어요~
사진 보정정도의 느낌이네요.
아들 카톡 프로필로 사용하라고 해야겠어요.

 
눈만 깜빡 거리는 정도의 영상도 두 개 나오는데 어색하긴 하네요.
그래도 재밌어요.
여러분도 예쁜 프로필 이미지 만들어보세요.
 


 

행운을 가져다주는 탄생석을 배경화면으로~

1월~6월 탄생석, 배경화면, 의인화 - 2월 탄생석 자수정 의인화 이미지를 배경화면으로~

 

1월~6월 탄생석, 핸드폰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월별 탄생석, 탄생석 음력 양력, 탄생석 의인화

 

7월~12월 탄생석, 배경화면, 의인화 - 9월 탄생석 사파이어

 

7월~12월 탄생석, 핸드폰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월별 탄생석, 탄생석 음력 양력, 탄생석 의인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