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주 동남지구 맛집 - 경아식당

by beria 2023. 6. 21.
반응형

 

최근 옛날느낌 나는 고깃집을 찾고 있었어요.

뭔가 두툼하고 투박하고 정겨운~ 집에서 먹는 듯한 그런 고기가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찾아간 집 경아식당!

저희는 어른2, 아이1명이라 경아스페셜 메뉴를 주문했어요.

 

경아스페셜 : 묵은지삼겹살300g+목살150g+찌개선택1인+구이햄+모듬버섯 

찌개는 돼지짜글이와 부대찌개 중 선택인데 저희는 부대찌개로 주문했어요.

 

 

고기가 구워질동안 나온 반숙 계란후라이+치즈

본격적으로 고기를 먹기전 일단 계란으로 속을 달래두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반숙을 좋아하지 않아서 불판에 구워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두께도 적당하고 고소하니 너무 딱 좋았어요. 

김치는 강원도 고랭지 배추를 사용한다고 써있더라구요. 아삭하고 감칠맛 나는게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함께나온 콩나물도 매~콤해서 쌈에 올려먹으니 딱이였구요, 미나리는 구워먹어도 좋지만 전 생미나리가 식감이 더 좋더라구요.

김치에 싸먹고, 콩나물에 싸먹고, 미나리에도 싸먹고, 쌈도 싸먹고~ 츄룹~~ 또 먹고 싶네요.ㅋ

 

 

 

아이가 좋아하는 소세지도 냠냠~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저희는 고기먹을때 항상 4~5인분을 먹는데 여긴 고기가 두툼해서인지, 햄과 부대찌개가 함께 나와서 인지 배가 많이 부르더라구요.

 

 

 

앗! 먹느라 정신없어서 부대찌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햄도 듬뿍 들었고 라면사리도 공짜라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담에 친한 친구들이랑 다시 방문할 예정이예요.

다음번엔 밥도 볶아먹고 흰밥에 묵은지도 올려 먹어보고 싶네요. 츄룹~~

 

 

 

 


 

 

청주 경아식당 동남지구점

 

경아식당 동남지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2 · 블로그리뷰 22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