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연눈썹, 반영구 눈썹, 청주 자연눈썹, 청주 리얼브로우, 자연스러운 눈썹

by beria 2024. 1. 26.
반응형

아직도 짱구 눈썹 하시나요?

 

 
 
2년 전쯤 동네에서
반영구 눈썹문신을 하고 잔흔이
보기 싫게 남아있어서
잔흔 빠지길 기다리다가 포기ㅠㅠ
 
뒷부분에 눈썹 숱이 없는 편인데
똥손이라 그리고 다니기엔 모양이 이쁘지않아
자연눈썹이 있다기에 알아보았어요.
 
자연눈썹, 리얼브로우라고 검색하니
그 사이 기술이 발전한 건지
다양한 기법들이 보이더라고요.
 
예전에 반영구 할 때는
앞머리엔 숱이 많고 뒷머리엔 숱이 없어서
앞은 결만 정리하고 뒤쪽은 점으로 매꿔주는
콤보눈썹을 했었어요.
 
그런데 알아보니 두둥!
 
요즘은 정말 자연스럽게 잘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그중에 제가 한 곳은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곳인데요.
정말 잘하는 거 같아요~
 
시술 후에 거울 보고도 놀랬지만
기존에 반영구 했던 사진과 비교해보니
정말 잘하는 곳이구나 싶었어요.
 

자연눈썹 vs 콤보눈썹

 
 
사진 왼쪽에 이번에 받은 자연눈썹, 오른쪽이 2년 전에 했던 콤보눈썹

자연눈썹은 정말 실제 눈썹 같죠?

 
저는 지난번 콤보눈썹했던 잔흔이 남아있어서 그 부분을 살짝 보이는데 그래도 정말 자연스럽네요.
 

 

 
그럼 이번에 받은 자연눈썹!
비포 앤 애프터 한번 보러 가실게요.
 
 

자연눈썹 비포 앤 애프터

 
 
 앞머리 쪽은 워낙 숱이 있어서 안 해도 되겠다 싶었지만
그래도 이왕 하는 거 결이 좀 더 보였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아주 자연스럽게 결을 잡아주셨어요.
 

뒷부분 잔흔도 자연스럽게 결로 잘 감춰졌죠?

 
정말 진짜 눈썹 같아서 100% 만족입니다!
 
다만 가격이 좀 비싸다는 거~
그래도 다음에 할 때도 돈 모아서 여기서할 거예요!
 
저만 알고 싶지만 좋은 건 공유하는 걸로~
아래 좌표 남깁니다~
 

네이버 지도

VIP메이크업박스

map.naver.com

 
모두 예뻐지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